“어차피 빠질 유치인데 꼭 돈 들여 때워야 하나요?” 맘카페에서 난리 난 ‘치과 상술’의 무서운 진실
“원장님, 우리 아이 앞니랑 어금니가 까맣게 썩었는데… 어차피 초등학교 가면 다 빠지고 새 이가 날 텐데 굳이 비싸게 은니 씌우고 치료할 필요가 있나요? 그냥 두다가 뽑으면 안 되나요?” 소아치과나 일반 치과에서 아이 부모님들이 정말 많이 하시는 질문입니다. “어차피 빠질 이빨을 굳이 돈 들여 치료하라는 건 치과의 상술 아닐까?” 하고 의심하시죠. 하지만 치과의사들이 우는 아이를 달래가며 … Read more